본문 바로가기

News

비건 인증받은 에너지 드링크라니?

728x90
반응형

 

티(Tea) 전문 스타트업 힛더티(HIT THE TEA)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내추럴 에너지 드링크 ‘슈퍼말차 클린’을 출시했다.

 

커피에 질렸다면 말차와 탄산음료를 접목한 에너지 드링크도 괜찮을 수 있다. 힛더티의 슈퍼말차 클린은 GMO 및 동물성 성분 없이 100% 식물 유래의 원재료만을 담아 유럽 채식주의 연합 비건(Vegan) 인증을 취득한 국내 최초의 내추럴 에너지 드링크다.

 

 

슈퍼말차 클린은 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더해 당류는 0%인 동시에 칼로리는 낮춰 건강한 단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유기농 말차와 유기농 레몬 농축액으로 말차 본연의 신선한 맛과 상큼하고 깔끔한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슈퍼말차 클린은 기존 에너지드링크의 한계점인 인공 화학첨가물 및 무수물 고카페인 대신 자연 성분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과 천연 항산화 등 클린 에너지를 활용했다.

말차는 시루에서 쪄낸 찻잎을 그늘에서 말린 후 맷돌에 곱게 갈아 분말 형태로 만든 것으로, 손상되고 노화한 세포의 회복을 도와준다. 오직 찻잎과 열매에서 얻어지는 자연 유래의 카페인으로 고카페인 기준치는 넘지 않는 수준. 특히 주 성분인 말차는 L-테아닌과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카페인의 체내 흡수를 저하시켜 심장에 무리가 없고 각성 효과는 커피보다 오래 지속된다고.

 

 

또 슈퍼말차 클린은 2018년 설탕 없이 달콤한 ‘슈퍼말차 파우더’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티 부문 최대 펀딩액을 달성한 힛더티가 새롭게 개발해 선보이는 드링크 제품이다.

힛더티의 슈퍼말차 파우더는 영국 런던의 유명 백화점 해러즈에 국내 티(Tea) 브랜드 최초로 정식 입점해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보성 산지의 유기농 말차를 주 재료로 하며 설탕 없이 건강한 웰빙 음료라는 컨셉으로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힛더티 황성호 대표는 “설탕과 인공 성분이 함유된 기존의 에너지드링크의 편견에서 벗어나 100% 식물 기반의 재료만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하여 국내 최초 비건 인증을 취득한 탄산음료 ‘슈퍼말차 클린’을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매일 마셔도 부담 없고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슈퍼말차 클린으로 활력 넘치는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