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채식으로 정력을 500배 키우기

728x90
반응형

 

자고로 사람에게 성욕이란 기본적이고 본능적이며 필수적인 욕구 아닌가. 정력키우자고 엄한 동물을 잡아먹거나 굳이 약물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면? 채식만 하면 어마어마한 정력이 샘솟는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채식은 정력을 거의 500배나 키운다는 연구가 최근 “The Game Changers.” 라는 다큐멘터리 내용 안에서 소개되었다. 호랑이도 맨손으로 때려잡는 힘을 가진 고대 로마의 글레디에이터들이 채식주의자였다면? 어떤가? 호기심이 당기지 않는가?

 

이영화는-넷플릭스와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동물성 단백질이 근육의 힘을 키우는데 필요하다는 믿음은 과학적 근거가 없으며 오히려 식물성 단백질이 몸의 기능 회복과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아카데미 수상 감독인 제임스 카메론 제작을 맡았고 그 외 성룡,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등 여러 셀렙과 운동선수들이 참여했다.

 

한 씬에서 3명의 대학 운동선수들이 채식을 통한 성적 능력 변화 측정 실험에 참여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그들은 각각 이틀동안 그들의 소중한 부위를 측정하게 되는데 그들의 발기 시의 크기, 지속력, 횟수를 추적하게 된다.

 

이 실험을 주도한 의사는 ‘거시기’라는 책을 낼 정도로 이 분야의 전문가이다.

 

첫 날은 유기농의 질 좋은 고기가 들어간 부리또를 먹었고 둘째 날은 동물성 재료를 배제한 채식 부리또를 먹는다. 그리고 밤마다 측정기구를 몸에 부착한 채 잠든 동안의 ‘거시기’의 변화를 과학적으로 측정한 뒤 비교하여 잠정적인 실험 결과를 내게 된다.

  • 채식과 남성능력의 상관관계 실험

 

채식과 남성능력의 상관관계 실험

실험대상 1번 메이슨은 하루만에 거의 9% 힘이 증가하고 두번 째 밤에는 303%나 지속력이 증가한 것을 체험한다.

 

기뻐하는 메이슨

 

실험대상 2번 블레이크는 채식 실험 결과 거의 500%(정확히는 477%) 증가한 지속력를 간증하게 된다.

 

부러움 주의

 

실험대상 3번 블레이크(동명이인) 역시 312% 증가된 지속력을 체험했고 13% 강화된 강도 변화를 보였다.

 

남자라면 채식이지

 

미국 비뇨기과 협회의 전 대표 애론 스피츠가 지휘한 이 실험에서 그는 ” 제가 생각하기에 남자다운 남자란 강함, 인내력, 성적능력, 비옥함(?)을 가진 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과학적인 연구가 보여주듯 육식을 거듭하면 할수록 남성다움은 잃어갑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긴다.

 

기사 출처: https://www.livekindly.co/science-erections-500-better-vegan-diet/

사진 및 영상의 출처는 유튜브: https://youtu.be/xSChFnszI_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