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코리아 비건페어 곧 열릴예정

728x90
반응형

 

채식 박람회인 ‘코리아 비건페어 2020’이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예정이다. 비건 식품, 비건 화장품, 비건 패션 등 비건 제품은 물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친환경 제품도 함께 만날 수 있는 비거니즘 전시회이다. 친환경 가전제품과 생활용품, 디자인용품, 리사이클링 및 업사이클링 제품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는 ‘지구는 비건이 지킨다’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19 극복 방안을 비거니즘에서 모색하는 행사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리가 지향해야 할 소비 트랜드와 향후 비건 산업이 나아가야 하는 방향을 제시하고자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비건인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도 비건 산업과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건 및 환경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환경보호 실천, 비건 레시피 공모, 비건 제품 시식단 모집 등 여러 SNS 이벤트들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비건페어는 코로나19 방역 차원에서 관람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장권 현장판매를 하지 않는다. 모든 관람객은 반드시 사전등록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1차 사전등록 기간인 9월 30일 이전에 입장권을 구매하면 할인가격인 3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2차 사전등록 기간은 10월 1일~11월 18일이고, 입장권 가격은 4000원이다.

 

 

비건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뉴욕의 비건 패션 브랜드인 아파리스(Apparis)는 최근 비건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제품라인은 긴 맥시 카디건, 긴팔 오버사이즈 스웨터, 스웨터 드레스, 짧은 카디건 등 아파리스 특유의 무지개 색상에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크루얼티 프리 캐시미어는 비스코스, 폴리에스테르, 폴리아미드로 만들어졌다. 아파리스는 전체 수익금의 5%를 페타(PETA)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 출시는 우리에게 있어서 큰 이정표다. 비건 모피를 우리의 제품중 가장 알려진 것으로 만드는데 몇 년이 걸렸고 이제 비건 니트를 우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알릴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공동 설립자인 로렌 누치는 말했다. “우리는 동물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만들어지는 패션제품을 생산하고, 고품질이면서 기존의 제품들을 대체할 수 있는 비건 제품을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지난 달, 아파리스는 300만 달러의 시드머니 펀딩을 마쳤는데, 이것은 국내와 국제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브랜드는 현재 미국과 20개국 5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건 가죽, 액세서리, 홈웨어 등으로 확대되었다.

728x90
반응형